자유게시판

과천흥신소 믿음 용서 그리고 이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1-05 01:31

본문

과천흥신소 믿음 용서 그리고 이혼

안녕하세요, 과천흥신소 탐정삼촌 입니다.
오늘은 믿음에 관해 안좋은 사건을 꺼내보려고 합니다.
믿음을 그동안의 시간으로 열심히 쌓아놔도 의심이 한번씩 들게 되는 순간이 생기게 된다면, 결국 그 의심은 쌓아놨던 믿음의 양보다도 훨씬 커지게 됩니다.
오늘 a씨의 사연은 그 믿음의 금이 깨지는 것을 넘어서 자신의 마음또한잡기 힘들정도의 사연을 가지신 분이었습니다.

a씨는 문의해주신 부분이 바로 이 믿음에 관해였었으며 그 부분이 자신을 너무 힘들게 하고 더 이상은 해결하거나 어떻게 할 수 없을 것 같아 저희 과천흥신소 탐정삼촌에게 연락을 남겨주셨습니다.
자기의 버려짐이 그동안의 많은 힘들고 괴로운 사건들보다 더 힘겨울 것이라고 여겼던 a씨는 그저 연신 용서를 받음으로써 끝을 무아시키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자기에게는 사랑이라고 느껴졌다고 얘기하고요. 그 사랑이 스스로가 느껴지는 좋아함도 있었고, 상대방의 외도가 진행중이였음에도 자기 곁에 머물러 줘있었던 사실이 그저 좋았다고 얘기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의 관념이 결국 스스로에게 독 이 되었던 것입니다.
결국 그 끝없는 외도의 사실을 부인하던 것들이, 아내가 한번 또한 번 서로가 신뢰하겠다며 약속을 맺고 믿음을 쌓아놨던 기간들을 곧이곧대로 믿어왔던 마음들이, 더많은 여성 배우자의 바람 때문에 무너져내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a씨는 그 마음이나 생각을 더 이상 지속적으로 지니기 힘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러한 마음을 가지게 된 결정적인 사건이 바로 자신과 재밌게 시간을 나누던 추억의 장소에서 외도의 현장을 목격하게 되었고 그 모든것들을

다시 예전같이 행해왔던 모든 것들을 다시는 하지 못하게 되고 계기가 되었던 것입니다.

더 이상은 상대방과 함께 결혼생활을 지속하기 어렵다고 전했던 a씨는

아내에게 이혼을 요청했지만, 아내는 용서를 구하기만 했답니다.

그리고 그 선택으로 a씨는 또다시 용서를 받아들이는 이번에는 각서를 받았습니다.
또다시 같은 상황이 일어나게 된다면 모든 재산을 포기하겠다는 각서의 내용과 함께 추가적인 공증까지 받아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용서의 마음을 표현한 도구로 생각하고 유지가 되고 있다고 싶었지만 그 상황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죠. 철저히 모든 증거들을 남기지 않으려고 했답니다.
작성했던 각서가 마음에 걸렸다고 해서 자기가 마음고생했던 것들 또한 생각이 자꾸 나기 때문에 도저히 마음 편히 있지 못하겠다며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렇게 의견을 나누고 모든 증거를 남기지 않겠다고 하는 단호한 사람이라면 이번 건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미행을 최대한 들키지 않기위해 예정했던 날보다 조금 뒤로 미루어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3일째 되던 날, 연인처럼 보이는 남녀가 다니는 사람을 목격하게 되었고, 그 둘의 목적지는 숙박업소였다는 것까지 확인하는 것을 끝으로 자료들을 모두 정리해서 a씨에게 보내드렸습니다.
a씨는 조금 더 예민하시고 내내 불안한 증세가 계속 보였던 분이라 내심 걱정이 들었지만 다시 연락을 주셨을 그 당시 한때만 다행히는 모든 상황을 잘 마무리했다고 전달해주셨습니다.

같은 부정의 상황이 끝없이 일어나게 되고 쌓아놨던 신뢰가 정말 생각보다 많다고 하더라도 부정의 끝이 안보일만큼 길어졌다면 누구라도 그 믿음의 희망을 지켜내기 힘들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a씨의 상황 역시 더 이상의 휘둘림에 스스로를 갉아먹지 않으려 결심하시고 각서의 내용과 함께 빠른 결과를 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이 후의 생활들은 조금은 더 힘이 들고 더 괴로울테지만 결과적으로는 이 악굴레를 끊어버릴 수 있게되어 새인생을 다시한번 살 수 있는 기회를 여길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전화를 마무리했습니다.
자신의 믿음을 갖고 사소하게 보는 사람이 있다면 그렇게 괴로워있지 마시고 꼭 저희 과천흥신소 탐정삼촌 을 찾아주시면 최선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031-818-1538